[김천]시, 나눔리더 가입식 가져,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나눔리더 70호 가입 돌파

기사등록 : 2019.08.23 (금) 11:58:40 최종편집 : 2019.08.23 (금) 11:58:58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지난 21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졌다.

김천시가 미래 100년을 준비하기 위해 범시민운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사업 중 “나눔리더”는 개인기부자가 가입의사를 밝히고 1년 내 100만원에서 5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6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특별모금사업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눔리더 기부 가입은 불과 한 달여만에 초고속으로 70호를 돌파하게 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더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주심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운동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나눔리더 중 소감을 전한 백성철 김천시의회 부의장, 서동환 NH농협 김천시지부장, ㈜유진건설 김주록 대표는 한결같이 “주위를 둘러보면서 함께 살아가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웃을 위해 항상 선을 베풀면 그것이 결국 나에게 더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 여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하게 되어 감사드리고 함께 사는 행복한 김천을 위해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함께 자리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박유순)은 “김천시민으로써 나눔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우리 봉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반 시민, 기업체 임·직원, 공무원, 출향인, 기관·단체 등 누구나 관심과 나눔의 뜻이 있다면 동참할 수 있으며, 착한 일터, 나눔리더, 나눔리더스클럽, 개인 정기기부 등의 형태로 성금뿐만 아니라 성품, 재능도 나눌 수 있는 “기부릴레이 프로젝트”의 열기는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기사등록 : 조영덕 / jyd36407899@hanmail.net

# [긍정의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tv
.
LG
4疫
AI
EM
援먯쑁媛
구미
010
119
많이 본 뉴스
[구미]코로나 5번째 환자 확진..
[구미]코로나로 불안한 시기 누..
[구미]코로나 환자 동선
[구미]코로나19 구미 4번 확진..
[구미]7번째 확진자 발생 얼마..
[상주]상주시 코로나19 확진 환..
[구미]김현권 국회의원 4.15 총..
[구미]코로나 확진 되고도 시..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상주..
칠곡군-경상북도 경제진흥원,해..
[김천]시, 2019 자체감사활동..
[성주] 2020「성주군 로컬 JOB..
[안동] 김우락 경찰서장, 안동..
[상주]시, 2020년 산림소득 증..
[김천] “코로나 19 청정지역..
[상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칠곡] 백선기 칠곡군수, 주요..
[성주] 더 나은 행복성주를 위..
[구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성주] 시설관리사업소, 주민안..
포토 뉴스
[구미]우종철 박정희 정신문화 연구 소장 구미시청 열린나래에서 총선 출마 기자회견 가져
[구미]자유총연맹 송정분회장 이정태 2019 시정 공로패 수여
[국제 수선화]국제 시인의 사색
[구미]경북 수상스키 웨이크보드협회 제100회 서울 전국체전에서 은메달과 동메달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