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이양호 구미시장 후보, 운수종사자 사이에서 '이양호가 잘 한다 안카더나' 이야기 듣게

운수종사들 의견 청취, 대책 마련 나설 것

기사등록 : 2018.05.29 (화) 17:41:43 최종편집 : 2018.05.29 (화) 17:41:43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이양호 후보는 30일, 구미택시(주)와 구미버스(주)를 방문해 운수 종사자들을 만나 간담회를 갖고 의견을 청취했다.



먼저, 구미택시(주) 사무실에서 구미택시, 오성택시, 한창운수 대표 및 노조대표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택시 관계자들은 “운행하는 시간보다 손님을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지고 고객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경기가 많이 어렵다는 것을 체감한다.”며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활기찬 구미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며, 이양호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에 이양호 후보는 “사람이 찾아오는 활력 있는 구미를 만들기 위해 경기가 되살아 날 수 있도록 공약들을 잘 이행하겠다.”고 응답했으며, “택시 기사들의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대책 마련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오후에는 구미버스(주)사무실에 들러 대표와 노조위원장, 기사들과 함께 근로 환경 개선, 노선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이 후보는 일정 틈틈이 택시 기사들을 직접 만나면서도 “앞으로 1천만 관광도시 유치에 나서면 많은 이들이 구미를 찾게 될 것인데, 운수종사자들의 역할이 크다”며 “고객과 기사들 사이에서 ‘이양호가 잘 한다 안카더나’ 이야기 듣도록 능력껏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인택시, 모범택시 등 운수종사 관계자들은 그동안 이양호 혁신캠프를 여러차례 방문해 기사들의 쉼터, 택시 광고 활성화, 구미공단 활성화, 근로환경 개선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바 있으며, 이 후보는 이에 대책 마련에 나설 것을 약속했었다.

기사등록 : 긍정의뉴스 / yesgumi@daum.net

# [긍정의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tv
.
EM
119
LG
AI
010
산동
SMC
많이 본 뉴스
[구미]「구미청년 상상나래..
[구미]SKY새마을작은도서관 개..
[구미]시, 2020년 첫째아 100만..
[칠곡]군,“2019년 재난대응 안..
[칠곡] ‘2019 바르게살기운동..
[안동] 시민문화활동가 인력양..
[구미]시, 회계 전문공무원 초..
[상주]시, 2019 가구주택기초조..
[안동]시, 2020년도 유기질비료..
[김천]시, 지능형스마트 관제시..
[구미]시, 경북 사회복지공무원..
[구미]시, 화학사고 안전순회교..
[성주]군의회『2019 성주풍물..
[김천]시, 공유토지분할 특례법..
[성주]군 민원실, 겨울민원복으..
[김천]시, 김장쓰레기 적절한..
[안동]시, 지방세 체납액 징수..
[안동]시, 새로운 민원복으로..
[김천]시, 민선7기 공약사업 시..
[칠곡]군, 지천면 청사 준공식..
포토 뉴스
[국제 수선화]국제 시인의 사색
[구미]경북 수상스키 웨이크보드협회 제100회 서울 전국체전에서 은메달과 동메달획득
이미지 없음
[성주]군의회『수륜면 이동여성회관 개강식』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