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희망2020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올 겨울, 당신의 사랑을 선물

기사등록 : 2019.12.19 (목) 15:02:50 최종편집 : 2019.12.19 (목) 15:02:50      


구미시에서는 12. 18(수) 오후 2시부터 시청 4층 대강당에서 기관단체장, 기업체, 일반시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희망2020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을 실시했다.

이날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 현대HCN새로넷방송사가 주관하고 구미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각 기관단체와 일반 시민, 학생 등 전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되었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기부의 손길이 이어졌으며, 지역가수 공연과 따뜻한 차와 간식을 제공하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기부천사 포토존도 설치 운영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인터뷰에서 “경기 침체로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걱정이 많았지만,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우리 구미시민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오늘의 나눔이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희망이 될 것이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였으며


“2020년은 제101회 전국체전과 상생형 구미일자리, 스마트 산단 조성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매우 의미 있는 해 인만큼 대형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고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며 ‘더 큰 구미’를 향해 재도약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희망2020나눔캠페인」은 11월 20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진행되며, 경북1도민 1나눔 전개, 행복해지는 전화(ARS 060-700-0060) 걸기운동 등 각계각층 시민이 동참하는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이웃돕기 성금 모금은 현물 및 현금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언론사 모금계좌에 직접 입금 또는 시청 복지정책과 및 각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면 된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성금은 전액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층 지원(긴급생계․의료비 등), 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기획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배분되어 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기사등록 : 조영덕 / jyd36407899@hanmail.net

# [긍정의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119
EM
010
?
LG
DPCW
諛깆듅二
많이 본 뉴스
[국제 수선화]국제 수선화 시인..
[경북도]바로 마켓에서 상생을..
[구미] 경북도 미래 성장 엔진..
[구미]시, 코로나-19 대응 ..
[구미]장세용 구미시장, 현안사..
[구미]구미시청 씨름팀 김종화..
[구미]금오공대, 구미 강소연구..
[구미]교육지원청, Wee센터 찾..
[구미]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
[구미]시『여성친화도시 시민참..
[구미]시, 예술이 일상이 되는..
구미경찰署, 전화금융사기 대면..
[문경]시, 주요등산로에 국가지..
[상주]시『상주화폐』첫 100억..
[구미]교육지원청, 찾아가는 청..
[김천]시 청년센터 ‘공유아지..
[경북소방] 소방본부 ‘하나 되..
[칠곡]군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
[상주]시, FTA 기금사업 확대해..
[구미]「구미시 관광진흥 종합..
포토 뉴스
[경북도]바로 마켓에서 상생을 꿈꾸다
[경북도]영강의 의인 고 김세광 공군 상사의 추모비를 찾아 참배
[정치]언택트 시대 귀농 귀촌...농업에는 정년이 없다.
[구미]제2회 구미건축·레저박람회\' 구미코에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