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2020년 국제식품 박람회.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 성대히 개최

기사등록 : 2020.11.26 (목) 23:30:58 최종편집 : 2020.11.30 (월) 08:34:33      
2020년 국제식품 박람회.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가 11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우수농특산물관, 디저트쇼, HMR간편식관, 푸드트럭관 등 4개의 전시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부산 MBC에서 주최하는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와 함께 친환경 유기농 식품 및 제품,전통

2020년 국제식품 박람회.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가 11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우수농특산물관, 디저트쇼, HMR간편식관, 푸드트럭관 등 4개의 전시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부산 MBC에서 주최하는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와 함께 친환경 유기농 식품 및 제품,전통식품, 건강기능 식품, 유기농 화장품, 귀농귀촌 및 도시농업 같은 다양한 전시품목이 함께 전시되며 29일까지 사전 등록시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26일 10시 코로나의 특성상 개회식은 생략하고 관람객을 맞이한 본 행사 첫 날의 열기는 뜨거웠다.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안전 점검 중에도 시식행사. 이벤트 행사 등이 시간별로 열리는 부스에서는 서로 거리를 두는 조심스러움 속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이 순서를 기다리며
행사에 즐거움을 더 했다.

첫날부터 끈이지 않는 관람객들로 일부 전시부스는 즐거운 비명을 질러야 했다.

최근 참석한 행사에서 관람객 동원이 되지 않아 소량의 전시품만 가지고 참석했던 일부부스들이 조기에 상품들이 모두 소진되어 버린 것이다.

이에 각 부스들은 다음날 전시 상품을 조달하기위하여 진땀을 흘리고 있는 것이다.

이는 알찬 기획으로 그간 코로나로 움추렸던 관람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일으킨 결과인 것이다.

특히 구미에서 참석한 구미의 업체들은 더욱 분주했다. 전시장 제일 끝에 위치한 구미의 부스는 먼저 당뚝마을 조영덕의 누룽지연구소는 꼬숨 누룽지로 관람객들의 입맞을 돋우며 관람 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연이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고 그옆에 함께한 무등농산과 백야 농원의 된장은 부산시민들의 지갑을 열게 하기에 충분하였다.

또한 그 뒤에 직접 담은 우리식 단무지와 벌꿀을 전시한 농원은 정갈함과 독특한 맛으로 인기가 높았다.

이제 26일 첫날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26-29일 3일 간의 일정을 앞둔 2020 부산 식품 박람회. 부산 유기농 친환경 귀농귀촌 박람회는 참여한 농가 업체 o 모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귀농을 꿈꾸고 있는 부산 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귀농귀촌 인구가 더욱 늘어나고 농가 와 부산시민 들의 교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은옥 기자 jyd36407899@hanmail.net

기사등록 : 조영덕 / jyd36407899@hanmail.net

# [긍정의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EM
SMC
LG
010
119
.
L
6.25
AI
많이 본 뉴스
[성주]사랑 상품권 10% 특별할..
[김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
[김천]시, 종합민원실 사회적..
[김천]시, 2021년 과수.원예분..
[성주]군, 2021년 신년 기자간..
[안동]시, 2021년 상반기 공공..
[구미]일자리·취업 문제, ‘무..
[구미]시, 18일부터 사회적거리..
[교육.보건.복지]‘국민내일배..
[안동]시, 식품‧공중위생..
[구미]요즘 대세 크로플! 더 맛..
[구미]교육지원청, 2021 학교지..
[구미]사랑상품권 설맞이 10%..
[구미]시, 청년기업 참커뮤니케..
[구미]시, 대우 푸르지오 14년..
[경북도의회] 고우현의장, AI..
[장애선] 내가 서 있는 곳은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 제1..
[김천]시, 안전한 도시 만들기..
[청도]의 호국영웅 고(故) 전원..
포토 뉴스
[성주]성주군의회
[구미]경북 대학교 제27기 최고 농업 경영자 과정 수료식 성료
[구미]별빛공원 공원인가 쓰레기장인가?
[경북도]바로 마켓에서 상생을 꿈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