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상생과 협력의「같이 Plus+」사업 본격 출발!!

기사등록 : 2020.06.04 (목) 13:35:39 최종편집 : 2020.06.04 (목) 13:35:39      


지역사회공헌 협력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

‘시민과 같이 행복을 PLUS+하자!’는 구호 아래, 지난 5월, 전사적 차원의 「같이 Plus+」 사업 추진을 선포한 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은 6월 3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지역사회공헌 협력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구미시설공단을 포함한(△구미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사)문화창작집단 공터다 △대한웰다잉협회 △경상북도청소년성문화센터 △경상북도환경교육센터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10개의 기관이 참여하여 상생과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및 시민 행복나눔 경영문화 확산에 뜻을 같이 하였다.

상생과 협력의 네트워크 구축 협약에 참여한 각 기관은 공공의 이익과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발굴․지원하는 상호협력의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협력네트워크의 각 기관 실무자로 구성된 협의체를 운영하여 활성화할 예정이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유관기관이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파트너로 이번 협약에 참여해서 기쁘고, 네트워크 간 보유한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상호호혜적인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특히,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극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방공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단체의 참여를 유도해서 지역사회 협력네트워크의 역할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 창립 20년을 맞아 제2의 공단출범을 준비하는 구미시설공단은 전사적 차원의 사회공헌사업인 「같이 Plus+」사업 추진을 선포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같이 지원」유아 및 청·장년층을 위한「같이 성장」시민 문화 함양을 위한「같이 공감」의 세 가지 영역에서의 다양한 사회적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기사등록 : 조영덕 / jyd36407899@hanmail.net

# [긍정의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
RNAL
6.25
SMC
4疫
諛깆듅二
HWPL
많이 본 뉴스
[구미] ‘경북구미 스마트산단..
[구미]시, 꿈드림청소년단 출발..
[안동]슬기로운 코로나-19 극복..
[구미]구미시립무용단 안무자의..
[상주] 상주향교, 수호지예(授..
[김천]시, 포도대학 현장교육..
장세용 구미시장 취임 2주년 기..
[안동]경북북부보훈지청, 이달..
[구미]시, 승진의결자 명단 국..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강소농..
[문경]시, 공공기관 지방이전..
[구미]교육지원청, 제 3차 특수..
[구미]시, 장기미집행 공원을..
[김천]시, 어린이 보호구역 불..
[상주]상주도서관, 공공도서관..
[김천]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상주]사)한여농 상주시연합회..
[문경]시, 귀농인 최고의 애로..
[상주]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안동]마을 공방 운영으로 공동..
포토 뉴스
[구미]제2회 구미건축·레저박람회' 구미코에서 개최
[구미]이소정 명창 흥부가 완창 발표회에 남화사 신도 빈축
[구미]주) 리스타트 (구미 공단)과 주) 태산하이테크(대구 달성)이 mou를 맺엇다.
[구미]101회 전국체전에 어떻게 되나?